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정보공개청구 회신 1. 정보공개 결정 통지서(9456688)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처리하고자 합니다. 가. 청 구 인 : 나. 청구내용 : 서울시청(시의회 포함) 인쇄물계약 정보공개(2014.1.4.~2022.6.15.) - 계약일자, 계약방법, 발주부서, 실제 계약금액, 실제 계약업체 및 당사자 다. 결정사항 : 공개 라. 공개내용 : 청구자료는「공공기관의 정보공개에 관한 법률」제7조제1항에 따라 서울시가 정보통신망(서울계약마당)을 통해 공개하고 있는 자료로, 동법 시행령 제14조제1항제5호의 정보공개 방법에 따라 해당 정보의 소재(所在)‘서울계약마당 홈페이지(http://contract.seoul.go.kr)’ 안내로 갈음합니다. ※ 조회방법 : 서울계약마당>계약정보>상세검색>인쇄,리플릿,홍보물 검색 붙임 : 결정통지서 1부. 끝. 주무관 김대현 계약2팀장 고영순 재무과장 06/21 권순기 협조자 시행 재무과-35307 ( 2022.06.21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10층 재무과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3269 /전송 02-768-8880 / hyeonk@seoul.go.kr / 부분공개(6)
26221783
20220622050006
본청
재무과-35307
D000004562075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