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응답소에 남긴 인권침해 민원확인이 시스템 상 불편 하여 개선이 필요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 (접수번호 )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가. 응답소 홈페이지 내 부적절한 표현 수정 나. 인권침해민원 확인 시 시스템 상 불편에 관한 것으로 이해 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홈페이지 사용에 있어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가. 수정 요청하신 문구는 수정을 완료하였으며 앞으로도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서 이러한 불편을 겪지 않으시도록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나. 인권침해민원 확인시 불편을 겪으셨던 '불분명한 기준', '대응이 어려우셨던 부분' 등은 현 민원내용만으로는 확인이 어렵습니다. 이 부분에 관하여 구체적으로 말씀해주시면 신속히 개선하겠습니다. 민원 답변 시 정확한 답변을 위해 귀하의 의견을 여쭙는 것에 대해 많은 양해 부탁드리며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시 시민봉사담당관 윤석현(☎02-2133-786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윤석현 응답소팀장 김기현 시민봉사담당관 06/20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7730 ( 2022.06.20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7861 /전송 02-768-8845 / yuio16@seoul.go.kr / 부분공개(6)
26219437
20220622050006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7730
D0000045612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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