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서울시 응답소 전산시스템 하자부분 시정이 필요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우선 응답소 홈페이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송구합니다. 귀하께서 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신청번호 ) 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네이버앱을 통한 비회원 로그인 불가"인 것으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네이버 앱'에서 '응답소 비회원 로그인' 시 로그인에 필요한 필수 정보 중 일부를 전송받지 못하는 현상으로 해당 기능은 현재 일시적으로 제한 되어있는 상태입니다. 해당 오류는 현재 응답소 기능개선 사업을 통해 수정중으로 신속히 조치하겠습니다. 조치 완료될때까지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응답소 비회원 로그인'은 일반 웹 브라우저를 통해서 이용해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 시에서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시민분들의 불편을 개선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 윤석현 주무관(☎ 02-2133-786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윤석현 응답소팀장 김기현 시민봉사담당관 06/20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7733 ( 2022.06.20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7861 /전송 02-768-8845 / yuio16@seoul.go.kr / 부분공개(6)
26218865
20220622050006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7733
D0000045612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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