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행정장비(사무용 가구) 교체 계획

문서번호 행정관리과-22719 결재일자 2022. 6. 17.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과장 강북아리수정수센터소장 나도흠 정종철 06/17 윤창진 협 조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행정장비(사무용 가구) 교체 계획 추진근거 대내(외) 협력 현황 사 업 비 부서(단체)명 협의내용 협의결과 2022. 6. 강북아리수정수센터 [행정관리과] 행정장비(사무용 가구) 교체 계획 사무실 로커 등 직원 서비스 장비 확충 및 환경개선에 필요한 물품을 자산취득비로 구매하여 직원의 후생복지에 만전을 기하고자 함. Ⅰ 추진 근거 □ 물품관리법 제16조의2(물품의 내용연수) □ 조달청고시 제2021-41호 내용연수표 Ⅱ 현 실태 및 문제점 □ 로커, 캐비닛 등 사무용 가구들은 대부분 내용년수가 지난 제품으로 노후되어 교체가 필요함. □ 라운지용 책상 2개중 1개는 파손 된 부분이 있어 사용 자제 중 라운지용 의자는 색이 바래고 노후 됨. 노후 된 철제 캐비닛 라운지용 책상 파손 라운지용 의자 색바램 Ⅲ 구매 계획 □ 구 매 명 : 행정장비(사무용 가구) 교체 계획 □ 구매물품 : 사무실 로커 등 5개 품목(총 수량 75개) ○ 로커 10개, 캐비닛 30개, 의자 29개, 라운지용 책상 2개, 라운지용 의자 4개 □ 구매방법 : 조달구매(3자단가) □ 소요예산 : 21,084천원(부가세 포함) □ 예산과목 : 자본적지출(관), 유형자산취득(항) 공기구비품(세항), 자산취득비 등(목), 자산 및 물품취득비(세목) ※ 부가세 미포함 2천만원을 넘지 않으므로 특정물품심의는 제외대상임. 구분 합계 사무실 로커 사무실 캐비닛 의자 (본관사무실) 라운지용 책상(접견실) 라운지용 의자 수량(개) 소요예산 (천원) □ 사무용 가구 분배 계획 (단위 : 개) 구분 합계 행정관리과 정수과 정수시설과 원수관리과 접견실 사무실 로커 사무실 캐비닛 의자(본관사무실) 회의용 탁자(접견실) 라운지용의자(접견실) ※ 교체품 예시 캐비닛 사무용 의자 Ⅳ 행정 사항 □ 추진일정 ○ 구매계약 ……………………………… 2022. 6. ○ 물품검수 ……………………………… 2022. 7. □ 구매설치시 관련 규정에 따라 집행 후 정산 추진 □ 물품검수 후 각 과에서 물품등록시스템에 등록 시행.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행정장비(사무용 가구) 교체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북아리수정수센터 행정관리과
문서번호 행정관리과-22719 생산일자 2022-06-1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나도흠 (02-3146-5818) 관리번호 D000004559924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업무계획및평가(서무) > 업무계획및보고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