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수도사업소 CU6A04E040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급수불편해소 민원 처리 결과 우리 수도사업소가 담당하는 수용가에서 신청한 급수불편 해소 민원을 아래와 같이 처리하고자 합니다. 【 아 래 】 고객번호 028288003 민원접수번호 0992022037122 수용가명 신청일 2022.06.15. 주소 신청인 연락처 업종 가정용(10) 구경 25mm 최초개전일 1986.04.07. 기물번호 81 현장방문일 2022.06.16. 11:30 현장출동자 서동민 입회자 수용가와의관계 급수불편유형 적수(녹물) 수압/관종 kg/cm² / 처리결과 끝. 주무관 서동민 급수운영팀장 서규석 급수운영과장 06/17 고신석 협조자 시행 급수운영과-24854 ( 2022.06.17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신대방동) 3층 급수운영과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4564 /전송 02-3146-4589 / osn9446@seoul.go.kr / 부분공개(6)
26203057
20220618043006
본청
급수운영과-24854
D000004559802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