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대 문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2년 구급장비 유지관리 및 보강 관련 소모품 등 배정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20981(2022. 4. 25.)호 ?2022년 구급장비 유지관리 및 보강 관련 소모품 등 구매 계획 보고」 나. 소방행정과-22836(2022. 6. 10.)호「2022년 구급소모품 및 의약품 등 구매 변경계약 체결 결과 보고(알림)」 2. 2022년 구급장비 유지관리 및 보강 관련 소모품 및 의약품 등 배정 계획을 아래와 같이알리니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에서는 물품을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일시: 2022. 6. 17.(금) 13:00 ~ 18:00 나. 품목수량: 다. 배정장소: 재난관리과 구급팀 라. 배정대상: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마. 배정내용: 붙임참조 3. 행정사항 1) 구급장비 유지관리 및 보강에 따른 소모품 등 유지관리 철저 현장활동에 활용 2) `22. 6. 21.(화)까지 구급팀으로 인수증 제출 붙임 1. 2022년 구급장비 소모품 등 배정 내역 1부. 2. 인수증서식 1부. 끝. 재 난 관 리 과 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 청량리119안전센터장, 전농119안전센터장, 용두119안전센터장, 휘경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문희 구급팀장 송행민 재난관리과장 06/17 김옥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1837 ( 2022.06.17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3층 재난관리과 / http://fire.seoul.go.kr/dongdaemun 전화 02-6942-1261 /전송 02-2187-8181 / jrstd707@seoul.go.kr / 부분공개(5)
26202552
20220618043006
본청
재난관리과-21837
D000004559548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