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다산콜 민원답변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다산콜센터를 통하여 제출하신 민원(접수번호 20220609809108) 사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 내용은 "서울시 토지관리과 공인중개사관련으로 02-2133-4677 연결시도했으나 지속적으로 부재중입니다라고 나온뒤 그냥 끊어진다며 공무원이 통화연결을 회피하는거 아니냐며 어떤 시스템인지 시정해달라"는 내용이셨습니다. 전화와 관련하여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전화번호는 담당자가 없는 번호로, 부재중으로 안내되고 있던 것으로 확인되어 현재 민원을 응대할 수 있도록 착신전환 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중개업 관련하여 설명이 필요한 경우 토지관리과 서미해 주무관(☏02-2133-4675), 천석(☏02-2133-4676)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드린점 사과드립니다. 붙임 응답소(민원내용) 1부. 끝. 주무관 서미해 부동산관리팀장 오경미 토지관리과장 06/13 박희영 협조자 시행 토지관리과-24871 ( 2022.06.13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4675 /전송 02-2133-4910 / dream74@seoul.go.kr / 대시민공개
26189817
20220617043006
본청
토지관리과-24871
D0000045560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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