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사무실 운영 사무용품 구매비용 지급(정무부시장_카드) 1. 시민소통담당관, 행정운영경비,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201), 사무관리비(201-01) 2. 정무부시장실 사무실 운영 관련 문구류 등을 구매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일 시 : 2022. 5. 9.(금) 나. 구 매 처 : 알파문구(서울 중구 세종대로20길 15) 다. 구매물품 : 문구용품 및 전산소모품 등 라. 구매금액 : 금370,000원(금삼십칠만원) 마. 지급방법 : 법인카드 결제 후 결제계좌 입금 붙 임 : 1. 신용카드 매출전표(별첨) 1부. 끝. 주무관 이지현 소통기획팀장 김성연 시민소통담당관 06/13 김종수 협조자 시행 정무부시장실-20193 ( 2022.06.13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특별시청 6층 정무부시장실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148 /전송 02-2133-0812 / journey@seoul.go.kr / 대시민공개
26162606
20220614051006
본청
정무부시장실-20193
D0000045561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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