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5호서식】 인쇄물계약심사요청서(서울페이 신규 가맹점 홍보 인쇄물 제작)(수정) 시 행 소상공인플랫폼담당관-22373 시행일자 2022.06.10 수 신 자 재무과장 접 수 접수일자 주무관 디지털매출증대팀장 소상공인플랫폼담당관 결 재 오윤아 박해진 06/10 강남태 협 조 건 명 서울페이 신규 가맹점 홍보 인쇄물 제작 요청기관 소상공인플랫폼담당관 산출금액 구매예정일 22. 6월 중 입찰종료 예정일 (공개제한 종료시점) 예정원가 작성자 ? 담당부서 : 소상공인플랫폼담당관 디지털매출증대팀 ? 작 성 자 : 오 윤 아 (전화번호 : 02-2133-5146) 예산내역 세부 사업명 예산과목 예산액(천원) 소상공인 간편결제 활성화 지원 사무관리비(201-01) ?인쇄물 내역 1. 규 격 : 안내문, 리플릿(297㎜×210㎜) / 도어스티커(105㎜×105㎜) 2. 수 량 : 각 200,000부 3. 면 수 : 안내문(단면) / 리플릿(6면, 3단 접지) / 도어스티커(양면) 4. 용지종류 : 안내문, 리플릿(스노우 120g) / 도어스티커(pvc 0.25g) 5. 인쇄색도 : 안내문 4도원색 / 도어스티커 2도별색 / 리플릿 표지·내지 4도원색 6. 배부방식 : 자치구 신규 가맹점 수요 조사에 따른 직접 배송 ? 첨부서류 1. 인쇄물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사양서 또는 과업지시서 1부 3. 기획편집료 지출 또는 지출예정 시에는 내역서 4. 그 밖에 심사에 필요한 서류 인쇄물 산출기초조사서 ? 품 명 : 서울페이 신규 가맹점 홍보 인쇄물 제작 ? 산출근거 (단위 : 원) 구 분 산출금액 산 출 근 거 비 고 용 지 대 4,330,000 4,108,000 4,108,000 도어스티커 : 10,000(장) 433 리플릿 : 52(R) 79,000 안내문 : 52(R) 79,000 인쇄판대 156,000 224,000 224,000 도어스티커 : 4(판) 39,000 리플릿 : 8(판) 28,000 안내문 : 8(판) 28,000 인 쇄 비 1,560,000 1,560,000 리플릿 : 52(8도) 30,000 안내문 : 52(8도) 30,000 재 단 비 260,000 안내문 : 52(R) 5,000 3단접지 7,400,000 리플릿 : 200,000(매) 37 코팅/양면 5,620,000 도어스티커 : 10,000(장) 562 목 형 210,000 도어스티커 : 1(판) 210,000 톰 슨 5,100,000 도어스티커 : 10,000(장) 510 스티커 후가공 3,960,000 도어스티커 : 10,000(장) 396 배 송 비 6,920,000 각 자치구 배송지 346(회) 20,000 포 장 비 2,249,000 개별 포장 346(박스) 6,500 합 계 47,989,000 절 사 -7,182 공급가액 47,981,818 부가가치세 4,798,182 47,981,818(공급가액) 10% 총 계 52,780,000 ※ 경인쇄의 경우 “인쇄비란”에 산출근거와 산출금액을 표기하고, 산출금액에 부가세만 가산적용. 산출자 지방행정서기 오 윤 아 (인) 확인자 소상공인플랫폼담당관 강 남 태 (인)
26161454
20220614051006
본청
소상공인플랫폼담당관-22373
D00000455499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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