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회신(고객 만족도 조사 관련)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 울 대 공 원 수신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회신(고객 만족도 조사 관련) 님 안녕하십니까? 님께서는 서울대공원 고객 만족도 조사에 참여하시고 답례품에 대해 문의하셨습니다. 서울대공원은 매년 상·하반기 2회 고객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우리 공원에 바라는 다앙한 요구를 적극 반영하여 시민들의 만족도 제고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해오고 있습니다. 2022년도는 5월 26일부터 5월 29일까지 4일간 고객 만족도 조사를 시행하였습니다. 고객 만족도 조사 후 참여해주신 시민들에게 커피 기프티콘, 핸드워시, 손선풍기 중 한가지를 답례품으로 제공하였습니다. 그 중 커피 기프티콘은 설문조사 기간이 완료되고 일주일 후인 6월 7일 14시30분경 발송해 드린걸로 확인했습니다. 서울대공원에 관심을 가지시고 좋은 의견 주신데 대하여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한 애정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전략기획실(김진영 ☎02-500-702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서 울 대 공 원 장 주무관 김진영 전략기획실장 06/10 김중태 협조자 시행 전략기획실-21532 ( 2022.06.10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서울대공원 (막계동) / http://grandpark.seoul.go.kr/ 전화 02-500-7020 /전송 02-500-7019 / nicegirl@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응답소 민원 회신(고객 만족도 조사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대공원 전략기획실
문서번호 전략기획실-21532 생산일자 2022-06-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진영 (02-500-7020) 관리번호 D000004554930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