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지원시스템 '기타민원(질의, 건의, 고충)' 처리대장 추가(변경) 요청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전산정보과장 (경유) 제목 고객지원시스템 '기타민원(질의, 건의, 고충)' 처리대장 추가(변경) 요청 고객지원시스템 민원 중 '기타민원(질의, 건의, 고충)의 처리대장을 아래와 같이 추가(변경) 요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요청 사유 ○ 단순민원을 제외한 주요민원(급수불편, 수질민원, 옥내누수진단, 누수감면 등 15종)은 처리대장으로 민원 특성별 내용과 분류가 용이하도록 관리하나, ○ 기타민원(질의, 건의, 고충)은 민원사무처리부(호소성민원 ? 구 기타민원 명칭)로 관리되며 세부내용이 표출되지 않아 관리 불편 2. 요청 목적 : 건의와 고충 등의 빠른 검토 및 문제점 개선·관리 3. 변경 및 추가보완 내용 ○ 제목(변경) : 민원사무처리부(호소성 민원) → 기타민원(질의, 건의, 고충) 처리대장 ○ 검색조건(변경) : 접수일, 구분, 완료구분, 특이민원, 신청인 → 기간검색, 신청방법, 답변수신방법, 처리단계, 접수번호, 신청자, 사업소, 고객번호, 신청인, 주소 ○ 유형조건(추가) : 구분(질의, 건의, 고충, 기타) ○ 표출내용 : 고객지원시스템(변경), 엑셀변환(추가) - 고객지원시스템 : 접수번호 클릭 시 세부내용 표출 ①접수번호 ②접수일 ③종료일(처리결과 ? 직권종료, 완료) ④구분(질의, 건의, 고충, 기타) ⑤접수부서/처리담당자 ⑥신청인, 민원지 ⑦민원제목 - 엑셀변환 ①연번 ②사업소 ③구분(질의, 건의, 고충, 기타) ④접수일 ⑤신청방법 ⑥신 청인+민원지 ⑦전화번호 ⑧민원제목 ⑨내용 ⑩처리일 ⑪처리부서 ⑫담당자 ⑬중간답변 ⑭최종답변 ⑮답변수신방법 붙임 엑셀변환(기타민원 처리대장) 서식 1부. 끝. 홍 보 민 원 과 장 주무관 이선희 홍보기획팀장 구지영 홍보민원과장 06/10 이창훈 협조자 주무관 홍기석 시행 홍보민원과-21967 ( 2022.06.10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합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214 /전송 02-3146-1224 / nayen0615@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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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시스템 '기타민원(질의, 건의, 고충)' 처리대장 추가(변경)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홍보민원과
문서번호 홍보민원과-21967 생산일자 2022-06-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선희 (02-3146-1214) 관리번호 D0000045547905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민원분석정보화사업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