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행정지원과장 (경유) 제목 요금과 행정물품(전자복사기) 조달구매 시행 및 의뢰 1. 2022년 요금과 행정물품(전자복사기) 조달구매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요금과 행정물품(전자복사기) 조달구매 시행 및 의뢰 나. 소요예산 : ※조달수수료 포함 다. 계약방법 : 조달구매(제3자 단가 계약) 라. 납품기한 : 납품 요구일로부터 30일 이내 마. 납품장소 : 중부수도사업소 요금과 바. 예산과목 - 4,289,890원(전자복사기) 자본적지출,유형자산취득, 공기구비품, 행정정보 시스템 구축(자산취득비 등) 【추산필2022.06.09. 번호 12943】 붙임 1. 물품매입요구서(전자복사기) 1부. 2. 물품정보 1부. 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4.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5. [별지 제3호 서식]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전자복사기) 1부. 끝. 요 금 과 장 주무관 류강민 주무관 정은희 주무관 박해옥 요금관리2팀장 김수한 요금과장 06/09 代김용갑 협조자 시행 요금과-26855 ( 2022.06.09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장충동2가) 중부수도사업소 요금과 / http://arisu.seoul.go.kr 전화 3146-2084 /전송 3146-2139,226 / 이메일 / 부분공개(6)
26149513
20220610100507
본청
요금과-26855
D000004553160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