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남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미화원휴게실 및 사무실 냉 ·난방기 구매설치 조달구매 의뢰 행정지원과-24728(2022.6.7.)호와 관련하여 냉·난방기를 아래와 같이 조달구매하고자 합니다. 1. 건 명 : 미화원휴게실 및 사무실 냉·난방기 구매설치 조달구매 2. 조달구매 세부내역 품 명 구매비용(원) 납품업체 구매방법 구매금액 제품가격 조달수수료 합 계 3. 납품장소 : 남부수도사업소 1층 수질팀, 지하1층 미화원휴게실 4. 납품기한 : 납품요구일로부터 30일 5. 예산과목 : 공기구비품,서비스장비확충 및 환경개선,자산취득비 No.12901 붙임 1. 미화원휴게실 및 사무실 냉 ·난방기 구매 설치 계획 1부. 2. 조달구매내역서 1부. 3. 물품매입요구서 1부. 4. 녹색제품 구매가능 검토서 1부. 5. 제품상세정보 1부. 끝. 주무관 권희선 주무관 정선이 행정관리팀장 代정선이 행정지원과장 06/09 홍기관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5009 ( 2022.06.09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신대방동) / arisu.seoul.go.kr 전화 02-3146-4416 /전송 02-3146-4479 / carrot@seoul.go.kr / 부분공개(7)
26145232
20220610100507
본청
행정지원과-25009
D000004553990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