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한강사업본부 난지안내센터 공무원 전화 문의에 대한 태도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한강사업본부 난지안내센터 공무원 전화 문의에 대한 태도 이민욱님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한강사업본부 난지안내센터 공무원 전화 문의에 대한 태도에 대해 민원을 주셨습니다. ㅡ 위 민원내용에 대하여 행사전부터 철거까지, 이용료 계산법까지 모든질문내용을 안내해드렸음을 알려드립니다. ㅡ 난지안내센터는 행사업체와의 많은 관계로 계산하는 업무도 많아서 일처리하다가 착오가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ㅡ 그리고 많은시간을 행사관련(행사담당자가 알아서 처리해야 할 것들) 질문사항을 할해할 수 없음을 이해하여 주시고, 민원인이 먼저 소리질러서, 전화 끊은점 이해하여 주시고, 다시선생님께서 안정된 말로 전화주셔서 하던 업무 종료시키고 자료 찾아서, 알려드렸습니다. - 앞으로도 시정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02-3780-0611)난지안내센터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주무관 최종환 난지안내센터장 06/07 김용광 협조자 시행 난지안내센터-20902 ( 2022.06.07 ) 접수 ( ) 우 03900 서울특별시 마포구 한강난지로 162, (상암동 487-116) / http://hangang.seoul.go.kr 전화 02-3780-0611 /전송 02-3780-0610 / cjhseoul@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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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강사업본부 난지안내센터 공무원 전화 문의에 대한 태도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한강사업본부 운영부 난지안내센터
문서번호 난지안내센터-20902 생산일자 2022-06-0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최종환 (02-3780-0611) 관리번호 D000004551762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