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천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행사 진행시 비상대피 안내 의무화 시행 알림 1. 본부 안전지원과-22989호『행사 진행 시 비상대피 안내 의무화 시행 알림』 과 관련입니다. 2. 각종 행사 진행시 예측하지 못한 사고로 인한 재난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비상대피 안내 의무화′시행을 알리니, 각 부서에서는 행사 주최시 비상대피 안내를 적극 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적용대상: 청사내에서 실시하는 행사·교육·회의 등 (100㎡ 이상 면적 & 참석예정인원 내·외부 포함 50명 이상) 나. 시행시기 : 2022년 6월 2일 부터 다. 추진내용 1) 회의실 좌석배치도 반영한 비상대피 안내도 비치 2) 행사 시작 전 비상대피 안내 의무화 3) 대피로 주변 적치물 제거, 비상유도등 점검 등 비상대피로 확보 3. 행정사항 : 각 부서에서는 강당 사용 등 행사 주최시 사전에 행정팀으로 협조 바랍니다. 붙임: 청사 내 행사 등 비상대피 안내 의무화 시행 알림(서울시) 1부. 끝 소 방 행 정 과 장 수신자 각 과, 현장대응단, 119안젠센터 담당자 주홍 소방행정과장 06/03 代김기영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2135 ( 2022.06.03 ) 접수 ( ) 우 08616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 342, 금천소방서 (독산동) / https://fire.seoul.go.kr/geumcheon/main/main.do 전화 02-6981-6414 /전송 02-2187-8380 / wnghd12@seoul.go.kr / 대시민공개
26119041
20220608050006
본청
소방행정과-22135
D00000455011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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