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난을 예방하는 안전백신, 도봉소방서! 도 봉 소 방 서 수신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목 소방용수시설 119행정정보시스템 현행화 정비계획 결과보고 1. 관련문서 가. 소방감사담당관-2871(2022.3.14.)호 “2021년 자체 종합감사 사례집(PDF파일)발간 알림” 나. 재난관리과-1237(2022.3.10.)호 “2022년 해빙기(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 조사·정비 계획 알림” 2. 119행정정보시스템 입력된 소방용수시설(비상소화장치 포함) 현행화 정비계획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정비기간 : 2022. 3월 ~ 5월 27일 / 일제조사 및 정기조사 시 나. 정비대상 : 공설 소화전(지상식, 지하식), 비상소화장치 다. 해당부서 : 창동119안전센터 붙임 1. 119행정정보시스템 현행화 결과(서식) 1부. 끝. 창동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장완용 담당자 위성구 119안전센터장 06/03 이흥식 협조자 시행 창동119안전센터-21053 ( 2022.06.03 ) 접수 ( ) 우 01485 서울특별시 도봉구 해등로 25, (창동)창동119안전센터 / http://fire.seoul.go.kr 전화 02-6981-8184 /전송 02-906-1698 / bluesky2337@seoul.go.kr / 대시민공개
26107660
202206040455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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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동119안전센터-210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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