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000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에서 결과통보 중 불필요한 문구 발송으로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민원인께서 국민신문고에 게재한 민원은 '는 취지의 내용인 것으로 판단됩니다. 위 민원은 국민신문고에서 에 배정하였으나, 에서 이 당사에서 관리하는 사회적 기업이 아니고, 이기에 관할청에서 처리토록 이첩하였습니다. 그러나 는 본 시설이 이기에 서울시가 본 민원을 검토하는 것이 타당하다는 판단에 일자로 서울시가 재이첩한 것으로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민원인께 채용관련 불편을 초래한 는 '로 입니다. 시설 종사자 채용관련 민원인에게 불편을 끼친 사건경위 및 조치한 사항을 살펴보니, 시설에서하기 전, 새로 바뀐 ''을 테스트하는 과정에서 불필요한 문자가 민원인에게 전송이 되었고, 이로 인해 민원인께 불편을 드렸음에도 불구하고, 즉각적인 사과 등 민원응대에 소극적이었고, 이후 민원인에게 사과의 글을 전달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채용관련 민원인에게 불필요한 문자가 통보된 것은 시설에서 잘못한 것이고, 이로 인해 민원인에게 불편을 끼쳤으나, 적기에 민원인에게 진심으로 사과를 드리지 못한 점은 변명의 여지가 없기에, 이에 대해 시설을 를 해야 할 우리시에서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우리시에서는 앞으로는 이런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시설 관계자에게 충분한 주의를 주었고, 위와 비슷한 일이 발생시 즉각적으로 민원인에게 사과하여 민원불편 해소 및 직원 채용시 좀 더 신중을 기하고, 법인 자체 해당시설 대표자 및 전 직원대상 교육을 실시토록 지시하였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민원응대 교육을 강화토록 하겠습니다. 시설의 개선에 대한 소중한 의견 및 따뜻한 관심을 가져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주무관 박진수 장애인일자리창출팀장 윤영대 장애인복지정책과장 06/02 代경자인 협조자 시행 장애인복지정책과-24364 ( 2022.06.02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신청사 1층 장애인복지정책과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468 /전송 02-2133-0722 / eyefrog030@seoul.go.kr / 부분공개(6)
26106932
202206040455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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