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2년 위생재료 통합구매 예정수량 등 제출 안내 1. 서울의료원 계약심사팀-1676(2022.5.30)호 관련입니다. 2. 2022년 위생재료 통합구매를 실시하고자 하오니 통합구매 요청 기관(주무부서)에서는 아래 내용을 참조하여 예정량(보건소 및 병원 전 부서 예정수량 수합) 등 관련 자료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 자료: 1) 위생재료 통합구매 요청 품목, 연간 예정수량 등(붙임1 양식) - 요청시 유의사항 참조 2) 통합구매 요청 시 유의 사항 체크리스트(붙임2 양식) 3) 특정제품을 선정한 경우 특정제품선정심사위원회 개최 결과 자료(붙임3, 4 파일 참조) 4) 신규 품목일 경우 견적서 나. 제출 기한: 2022 .06. 10.(금) ※기한 내 제출하지 않는 경우 해당 사항이 없는 것으로 간주 다. 제출 방법 : 전자문서(공문) 제출 붙임 1. 2022년 위생재료 통합구매 요청 양식(기관명)-양식변경 금지. 1부. 2. 2022년 위생재료 통합구매 요청 시 유의 사항 체크리스트 1부. 3. 특정제품 선정심사위원회 운영요령 1부. 4. 특정제품 선정심사 관련 질의응답 자료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보건소1-25(주무과장), 시립병원1-3 실무사무관 강성심 의약무팀장 민규리 보건의료정책과장 05/31 윤보영 협조자 시행 보건의료정책과-28894 ( 2022.05.31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533 /전송 02-2133-0724 / kang4999@seoul.go.kr / 부분공개(5)
26087140
20220601050006
본청
보건의료정책과-28894
D00000454683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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