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 울 특 별 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2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정보 정확도 평가 및 성과평가 증빙자료 제출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1309(2022.1.18.)호 「2022년 소방차 통행로 확보 추진계획 알림」 나. 재난대응과-4728(2022.3.3.)호 「소방용수시설 관리·운영 계획 알림」 다. 소방행정과-3865(2022.2.16.)호 「2022년도 소방서 성과평가 추진 계획 알림」 2. 2022년 상반기 재난현장 황금시간 도착률 향상 및 소방용수시설 유지·관리 실적에 대한 성과 평가 계획 및 증빙자료 제출을 다음과 같이 알립니다. ○ 소방용수시설 정보 정확도 평가 가. 기 간 : 2022. 6. 2.(목) ~ 6. 7.(화) 나. 평가방법 - 119행정정보시스템 내 소화전 및 비상소화장치 정보 오류내역 점검 - 소방용수시설 관리카드 및 공공데이터 위치정보 정확도 평가 다. 평가위원 구성 : 5인 (각 서 추천자 중 경력 등 고려하여 권역별 균등 선발) '22. 5. 24. ~ 27. 기간 중 추천자 이메일 제출 (공정성 확보를 위해 비공개 처리) 라. 복무관련 : 평가위원은 주간근무(내근)인 경우 출장 조치, 비번일 경우 4시간 초과근무 조치 ○ 성과평가 증빙자료 제출 가. 대 상 : 2개 분야 (재난현장 황금시간 도착률 향상, 소방용수시설 유지·관리 실적) 나. 제출방법 1-5. 재난현장 황금시간 도착률 향상 실적 ① 소방차 우선통행 위반 단속 : 관련 공문 및 영상자료 등 일체 제출 ② 불법 주·정차 단속 : 붙임4 서식 및 자치구 수발신 공문 제출 ③ 소방출동 및 소방활동 방해 주·정차 강제처분 : 관련 공문 및 영상자료 등 일체 제출 ※ 영상자료 등 대용량 파일의 경우 재난대응과 신준희 행정메일(donkhan89@seoul.go.kr) 제출 1-6. 소방용수시설 유지·관리 실적 ① 소방용수시설 정보 정확도 평가 : 별도 제출 없음(평가위원 평가 예정) ② 고장 소방용수시설 조치 실적 : 붙임5 서식 작성 제출 다. 제출기한 : 2022. 6. 3.(금)한 붙임 1. 2022년도 소방서 성과평가 지표(용수, 통로분야) 1부. 2. 119행정정보시스템 소방용수시설 현행화 평가 기준 1부. 3. 소방용수 및 비상소화장치 현행화 방법 1부. 4. 2022년 상반기 불법 주정차 단속 실적(서식) 5. 2022년 상반기 고장 소화전 조치 실적(서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소1-25(25개 소방서 재난관리과) 담당자 신준희 대응전략팀장 고재흥 재난대응과장 05/31 서순탁 협조자 시행 재난대응과-25162 ( 2022.05.31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서울소방재난본부 (예장동) / http://fire.seoul.go.kr/ 전화 02-3706-1413 /전송 02-3706-1419 / donkhan89@seoul.go.kr / 부분공개(5)
26084126
20220601050006
본청
재난대응과-25162
D000004546873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