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구의아리수정수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조달구매 시행[중앙제어실 무정전전원장치(UPS) 구매] 1. 정수시설과-20712('22. 5. 25.)호와 관련입니다. 2. 중앙제어실 이중화 설치를 위한 무정전전원장치(UPS)를 아래와 같이 구매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중앙제어실 무정전전원장치(UPS) 구매 나. 소요예산: 다. 계약방법: 조달구매(제3자단가계약, 우수조달제품) 라. 납품장소: 구의아리수정수센터 지정장소 마. 납품기한: 납품요구일로부터 60일 바. 하자담보책임기간: 검수완료일로부터 2년 사. 예산과목: 자본적지출, 유형자산취득, 기계장치, 시설비 및 부대비(시설비) 붙임 1. 물품매입요구서 1부 2.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3. 녹색제품 구매가능 검토서 1부 4. 방침서 1부. 끝. 주무관 박병석 주무관 한미경 정수시설과장 정갑평 구의아리수정수센터소장 05/30 代이혜진 협조자 주무관 김동석 시행 정수시설과-20748 ( 2022.05.30 ) 접수 ( ) 우 54981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571, 구의아리수정수센터 (구의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5481 /전송 02-3146-5409 / acesugi@seoul.go.kr / 부분공개(5)
26074964
20220531045506
본청
정수시설과-20748
D000004546550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