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자원관리과장 (경유) 제목 구급상황관리센터 팩스기기 고장 발생 보고 1. 자원관리과-1046(2022.01.25., "2022년 서울종합방재센터 청사 관리계획 보고(알림)")호와 관련입니다. 2. 구급상황관리센터 내 팩스기기의 고장 발생 내역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고장 발생 내역 기 기 명 (모 델 명) 내 용 고장발생일 사 진 복합기 (N606) -송·수신시시간이 오래 걸림 -송신 시 검은줄 발생 -잦은 용지걸림 및 오작동 발생 22. 4. 5. 22. 5. 3. 나. 의견 및 조치 : 내용연수 경과 및 고장으로 미사용(불용 요청) 현재 서울소방 전자팩스 사용 중. 끝. 종 합 상 황 실 장 담당자 임정화 119구급상황관리센터장 장정애 종합상황실장 05/30 이원석 협조자 시행 종합상황실-22272 ( 2022.05.30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가길 6, (예장동) 서울종합방재센터 구급상황관리센터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051 /전송 02-2187-8123 / 20530@seoul.go.kr / 대시민공개
26074915
20220531045506
본청
종합상황실-22272
D000004546393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