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Web발신]귀하가 신청하신 민원은 [서울특별시 서울교통공사...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Web발신]귀하가 신청하신 민원은 [서울특별시 서울교통공사... 안녕하세요? 우선, 시정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 디지털시민시장실 테두리 몰딩탈락과 관련하여 5월27일 현장 방문하여 외관의 흠을 내지 않는 실리콘으로 재시공하여 몰딩탈락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결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서울시 미디어보드는 분기별 정기점검과 수시고장상태 점검으로 영상송출 이상유무와 외관상태를 점검하고 있으나 앞으로 자주 방문하여 시민의 안전과 정보제공에 문제 없도록 하겠습니다. 시정에 보여주신 관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시민소통담당관 매체소통팀 으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주무관 최문옥 매체소통팀장 代최혜원 시민소통담당관 05/30 김종수 협조자 시행 시민소통담당관-23923 ( 2022.05.30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423 /전송 02-2133-0787 / choimo@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Web발신]귀하가 신청하신 민원은 [서울특별시 서울교통공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소통담당관
문서번호 시민소통담당관-23923 생산일자 2022-05-3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최문옥 (02-2133-6423) 관리번호 D000004546135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