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1인가구특별대책추진단-22199 결재일자 2022. 5. 30.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질병대책팀장 특별대책2반장 임소영 백영자 전결 05/30 이호진 1인가구 병원안심동행서비스 콜센터 운영개선 검토보고 ’22. 5 1인가구특별대책추진단 (특별대책2반) 1인가구 병원안심동행서비스 콜센터 운영개선 검토보고 1인가구 병원안심동행서비스 이용자 증가에 따라 콜센터의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운영 개선(안)을 검토 보고 드림 콜센터 현황 ㅇ 위 치 : 서울 강남구 역삼동 707-1 두꺼비 빌딩 603호(34.02㎡) ㅇ 운영시간 : 평일 07~20시 ※ 주말 및 공휴일은 미운영 ㅇ ㅇ ㅇ 기 능 : 서비스 상담, 접수 및 예약관리, 이용자 사전정보 수집, 동행매니저 배정, 이용료 부과 및 만족도 조사 등 운영실태(문제점) ㅇ (5.1~27) ㅇ ㅇ ㅇ 운영개선(안) ㅇ - 이용자 증가 및 단독 근무시간대 업무기피(오전 7시, 오후 20시) 등으로 근무 ※ ※ ㅇ - 동행매니저 대기 공간과 분리(별도 마련)하여 콜 센터 전용공간 운영 - 향후계획 ㅇ 콜센터 전담인력 추가 채용 배치 : ’22. 6월 ㅇ 콜센터 전용공간 운영(동행매니저 대기공간 별도 확보) : ’22. 6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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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531045506
본청
1인가구특별대책추진단-22199
D00000454658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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