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인가구 병원안심동행서비스 콜센터 운영개선 검토보고

문서번호 1인가구특별대책추진단-22199 결재일자 2022. 5. 30.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질병대책팀장 특별대책2반장 임소영 백영자 전결 05/30 이호진 1인가구 병원안심동행서비스 콜센터 운영개선 검토보고 ’22. 5 1인가구특별대책추진단 (특별대책2반) 1인가구 병원안심동행서비스 콜센터 운영개선 검토보고 1인가구 병원안심동행서비스 이용자 증가에 따라 콜센터의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운영 개선(안)을 검토 보고 드림 콜센터 현황 ㅇ 위 치 : 서울 강남구 역삼동 707-1 두꺼비 빌딩 603호(34.02㎡) ㅇ 운영시간 : 평일 07~20시 ※ 주말 및 공휴일은 미운영 ㅇ ㅇ ㅇ 기 능 : 서비스 상담, 접수 및 예약관리, 이용자 사전정보 수집, 동행매니저 배정, 이용료 부과 및 만족도 조사 등 운영실태(문제점) ㅇ (5.1~27) ㅇ ㅇ ㅇ 운영개선(안) ㅇ - 이용자 증가 및 단독 근무시간대 업무기피(오전 7시, 오후 20시) 등으로 근무 ※ ※ ㅇ - 동행매니저 대기 공간과 분리(별도 마련)하여 콜 센터 전용공간 운영 - 향후계획 ㅇ 콜센터 전담인력 추가 채용 배치 : ’22. 6월 ㅇ 콜센터 전용공간 운영(동행매니저 대기공간 별도 확보) : ’22. 6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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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가구 병원안심동행서비스 콜센터 운영개선 검토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1인가구특별대책추진단
문서번호 1인가구특별대책추진단-22199 생산일자 2022-05-3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임소영 (02-2133-9266) 관리번호 D000004546580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기획 > 공약및지시사항관리 > 1인가구특별대책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