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평 소 방 서 수신자 수신자 참조 (경유) 제 목 물품관리시스템 물품 목록 현행화 및 전자태그 정비요청 1. 재무과-31839(2022.05,27) 「물품관리시스템 물품 목록 현행화 및 전자태그 정비요청」과 관련 2022년 정기 재물조사를 대비하여 물품관리시스템 물품목록 현행화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2. 현재 물품관리시스템 내 부서별 "취득 대기중" 상태인 물품 목록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붙임을 참고하시어 해당 부서에서는 2022. 5. 31.까지 물품목록 현행화를 진행하여 주시고, 적용 완료 후 전자태그 부착대상 물품은 반드시 전자태그를 발행하여 부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처리대상: 현재까지 구매물품 중 시스템 미등록 물품 내역 - 세출내 취득 물품 중 대기중(자본적 지출 대기중 포함) 상태 물품 - 세출외로 취득하였으나 등록하지 않은 물품 <말소부서 관련> - 조직개편으로 인해 부서명이 변경된 이력이 있는 부서는 ①이전 부서명으로 보유현황에 잡혀있거나 ②대기중 상태인 물품이 없는지 확인( 청년청, 거점성장추진단 등) - 현재 부서로 적용 처리가 필요한 물품이 있는 경우 목록 별도 제출 나. 처리절차: 붙임 참고 - 대기중 상태 물품의 품명, 수량 등 확인 후 적용 처리(적용 이후 수정 불가) - 시스템과 붙임 엑셀의 내용이 다를 경우 시스템을 따름 3. 아울러 각 부서에서는 소관 물품의 전자태그 부착 여부를 파악하시어 전자태그 미부착 또는 훼손된 경우 신규(재)발행 요청하여 부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물품 미등록 내역(대기중, 자본적지출-대기중) 각 1부. 2. 세출내 물품취득관리 대기중 상태 처리방법 1부. 3. 전자태그 발행 신청 매뉴얼 1부. 4. 전자태그 미부착 대상 예시 1부. 5. 말소부서 물품현황 1부. 끝. 소 방 행 정 과 장 수신자 각 과 현장대응단 및 안전센터 담당자 변진희 장비회계팀장 代공영옥 소방행정과장 05/27 이대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2295 ( 2022.05.27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은평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eunpyeong 전화 02-6981-6024 /전송 02-2187-8210 / genie7622@seoul.go.kr / 부분공개(5)
26064180
20220528043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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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방행정과-22295
D00000454548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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