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시립미술관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 (총무과장) (경유) 제목 전자설문 승인 협조요청(소장작품 DB 관리시스템 만족도 조사) 1. 시립미술관 수집연구과에서는 소장작품 DB 및 관리시스템 이용 직원들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고자 하오니 승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설문개요 - 제 목 : 소장작품 DB 관리시스템 만족도 조사 - 기 간 : 2022.6.2.(목) ~ 6.9.(목) - 대 상 : 소장작품 DB 및 관리시스템 이용 경험이 있는 미술관 전 직원 - 주요내용 : 제공되는 서비스 기능에 대한 만족도 불편사항, 기능 개선 및 기타 요구사항등 - 문 항 수 : 9개. 붙임 : 소장작품 DB 관리시스템 만족도 조사 전자설문 문항 1부. 끝. 서울시립미술관장 주무관 한지숙 수집연구과장 05/27 전소록 협조자 시행 수집연구과-21596 ( 2022.05.27 ) 접수 ( ) 우 04515 서울시 중구 덕수궁길 61, 서울시립미술관 / https://sema.seoul.go.kr 전화 02-2124-8956 /전송 02-2124-8930 / man21@seoul.go.kr / 부분공개(5)
26060855
20220528043007
본청
수집연구과-21596
D000004545428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