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호등 고장신고 포상으로 받은 모바일 상품권 유효기간 단축으로 인한 불편 답변(2666123)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신호등 고장신고 포상으로 받은 모바일 상품권 유효기간 단축으로 인한 불편 답변(2666123) 안녕하십니까? 님께서 신고하신 민원의 처리 결과를 답변드리겠습니다. - 민원발생위치: 중랑구 사가정로, 용마산로 - 민원신고내용: 신호등 고장신고 포상으로 받은 모바일 상품권 유효기간 단축으로 인한 불편 - 민원접수일시: 2022년 5월 23일 (11:29) - 민원처리결과: 접수하신 불편신고 내용을 확인한 결과 지난 2022년 3월 7일 중랑구 사가정로 433 교차로 1건과 중랑구 용마산로 364 교차로 1건의 고장신고 중 사가정로는 현장 정상 확인되었고, 용마산로는 현장 고장수리 완료한 사항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에따라 2022년 4월 28일 1만원권 신세계 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하였고,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하여 사용하는 번거로움 없이 받은 문자 바코드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안내가 미흡하여 불편하게 해드린 점 이해해 주시기 바라며, 아울러 상품권 지급 업체와 유효기간(30일) 연장에 대해 협의하여 지원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시정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소중한 신고에 감사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끝. 주무관 이재익 신호운영팀장 윤양호 교통운영과장 05/26 代임대성 협조자 실무사무관 차경호 시행 교통운영과-23494 ( 2022.05.26 ) 접수 ( ) 우 04515 서울시 중구 덕수궁길 15(서소문청사 1동 6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1313 /전송 02)2133-1053 / / 부분공개(6)
26058435
20220528043007
본청
교통운영과-23494
D00000454448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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