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경유) 제목 [민원답변] 민원 답변 문자수신 관련 요청 안녕하십니까 120다산콜재단을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께서는 접수번호 민원에 대해 문자수신을 못 하도록 차단되었으며 답변 회신을 요청하셨습니다. 해당민원이 국민신문고로 접수된 민원으로 민원분배알림 문자는 발신번호 02-2133-7935번으로 서울시에서 발송되었으며, 민원종결에 대한 문자는 02-3423-5362번 담당자번호로 국민신문고에서 발송한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다만 귀하와 같이 문자을 수신하지 못한 경우 민원인의 핸드폰 설정에 문자 수신번호 차단설정이 되었던 경우 있었으니 문자수신이 지속적으로 안되신다면 핸드폰 문자 수신차단 설정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드린 문자수신 관련사항 외의 기존에 신청하셨던 민원내용에 대한 답변은 강남구 민원처리 담당직원(02-3423-5362)에게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 장진희 주무관(☎02-2133-793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장진희 응답소팀장 김기현 시민봉사담당관 05/24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5549 ( 2022.05.24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1 /전송 02-2133-0789 / jhjang@seoul.go.kr / 부분공개(6)
26040299
20220526044007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5549
D0000045422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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