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지원시스템 '수도계량기 교체' 프로세스 일부 수정요청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고객지원시스템 '수도계량기 교체' 프로세스 일부 수정요청 고객지원시스템 민원 중 '수도계량기 교체'의 현장조사 후 업무처리 프로세스를 아래와 같이 일부 수정 요청하오니 빠른 시일내에 처리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요청개요】 ○ 사유 : 수도사업소 계량기 교체담당자의 업무처리에 적절한 프로세스 보완 요청 ○ 내용 : ○ 변경 : ① 고객지원시스템 '교체 불필요' 선택 및 처리결과(시민안내) 결재 기능 추가 (처리부서 : 전산정보과) 계량기 교체 50mm 초과 수도자재관리센터 50mm 이하 수도사업소 현장조사 ① 계량기 교체(아리수인포자동등록) ② 장애교체불가-서울시 귀책(공사요청) ③ 장애교체불가-수용가 귀책(안내공문) ④ 교체불필요(시민 안내용 처리공문 연계) ※ 제27조(처리결과의 통지)① 행정기관의 장은 접수된 민원에 대한 처리를 완료한 때에는 그 결과를 민원인에게 문서로 통지하여야 한다 다만, 기타민원의 경우와 통지에 신속을 요하거나 민원인이 요청하는 등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경우에는 구술 또는 전화로 통지할 수 있다. ② 장애로 교체가 불가한 경우 아리수인포시스템 교체장애수전에 자동등록·관리될 수 있도록 조치(처리부서 : 요금제도과) 붙임 1. 고객지원시스템 업무프로세스 1부 2. 계량기 불필요 수용가 안내 1부. 끝. 홍 보 민 원 과 장 수신자 전산정보과장, 요금제도과장 주무관 이선희 홍보기획팀장 구지영 홍보민원과장 05/24 이창훈 협조자 주무관 최용원 주무관 홍기석 시행 홍보민원과-21585 ( 2022.05.24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합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214 /전송 02-3146-1224 / nayen0615@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33.86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계량기 불필요 수용가 안내.hwpx

    비공개 문서

  • 고객지원시스템 업무프로세스.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고객지원시스템 '수도계량기 교체' 프로세스 일부 수정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홍보민원과
문서번호 홍보민원과-21585 생산일자 2022-05-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선희 (02-3146-1214) 관리번호 D0000045421436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민원분석정보화사업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