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 울 특 별 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2022년 재난현장 기록장비 구매 계약 재의뢰 1. 관련근거 가. 계약심사과-22007(2022.4.25.) 『2022년도 재난현장 기록장비 구매』건 계약심사 결과 알림』 나. 예방과-23677(2022.5.3.) 『2022년도 재난현장기록장비 구매계약 변경 의뢰』 다. 소방행정과-24993(2022.5.17.)『전자공개 수의계약 공고 유찰 안내[2022년 재난현장 기록장비 구매]』 2. 소방 활동상을 기록·보존하고 양질의 홍보 콘텐츠 제작을 위한 재난현장 기록장비 구매 계약을 다음과 같이 계약을 재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2022년도 재난현장 기록장비 구매 나. 품명/수량: 포토프린터 등 3종 73점 다. 소요예산: 라. 계약방법: 마. 예산과목: 재난현장 영상 기록물 보존 및 제공 / 자산 및 물품취득비(214-405-01) 바. 납품기한/장소: 계약일로부터 30일 / 서울특별시 소방재난본부 붙임 1. 사업방침서 1부. 2. 전자공개수의계약 안내 공고문 1부. 3. 규격서 1부. 4. 산출기초조사서 1부. 5. 견적서 2부.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7.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8. 녹색제품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9. 계약심사 결과 내역서 1부. 끝. 예 방 과 장 담당자 최재영 홍보기획팀장 방지호 예방과장 05/23 박성열 협조자 시행 예방과-25030 ( 2022.05.23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3층 예방과 / http://fire.seoul.go.kr 전화 02-3706-1544 /전송 02-1519 / cjy8627@seoul.go.kr / 부분공개(5)
26031243
20220525043006
본청
예방과-25030
D000004541609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