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주요업무추진급식비 )

<별지 제35호의 2 서식> “ 코로나19 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주요업무추진급식비 ) 04770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27 (성수1가1동 642-1) 전화: 02-3146-5511 전송: 02-3146-5508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주무관 행정관리과장 문서번호 : 행정관리과-21756 이문상 05/20 시행일자 : 대시민공개 박진기 제 목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주요업무추진급식비 ) 협조 직원휴게실 필요물품 구매 후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코자 합니다. 가. 건 명 : 직원휴게실 필요물품 구매 후 비용 나. 지급금액 : 금277,700원(금이십칠만칠천칠백원) 다. 지급대상 : 현대마트, 성동구 성덕정길29 라. 지급방법 : 카드 결제 후 해당결제계좌로 입금처리 마. 예산과목 : 상수도사업, 영업비, 일반관리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붙임 : 1. 영수증 1부(별도).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녹색식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팀 장 분임재무관 2022. . . 일상경비출납원 회계 제목 : 직원휴게실 필요물품 구매 후 비용 지 급 발 의 인 금이십칠만칠천칠백원 현 금 출 납 부 등재 인 (금277,700) 지 급 내 역부 기 재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2022.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2022.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2022. .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인 현대마트 인 신한은행 100033233713 행정관리과 인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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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주요업무추진급식비 )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뚝도아리수정수센터 행정관리과
문서번호 행정관리과-21756 생산일자 2022-05-2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문상 (02-3146-5511) 관리번호 D000004540816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예산회계(서무) > 예산집행및회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