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시립미술관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소장작품 DB 및 관리시스템 기능개선을 위한 의견 조사 수집연구과에서는 소장작품 DB 및 관리시스템의 안정적, 효율적 운영 및 대시민 서비스 향상을 위해 시스템 기능개선에 대한 관련 부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니, 붙임 양식을 참고하여 2022년 6월 2일(금)까지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기한 : 2022. 6. 2.(금) 2. 조사목적 : 기능개선 및 유지관리를 통한 안정적, 효율적 시스템 운영 3. 제출대상 : 소장작품 DB 및 관리시스템 사용 부서 4. 제출내용 : 기능 신규 구축 제안, 기능 변경·개선, 개선방향 제안 등 5. 제출방법 : 붙임 양식 작성하여 공문제출 6. 결과활용 : 의견에 따라 2022 반영 또는 2023년 과업범위 포함여부 결정 붙임 : 소장작품 DB 및 관리시스템 기능개선 의견(양식) 1부. 끝. 수 집 연 구 과 장 수신자 총무과장, 전 시 과 장, 교육홍보과장, 미디어시티팀장, 운영과장, 학예과장 주무관 한지숙 수집연구과장 05/19 전소록 협조자 시행 수집연구과-21433 ( 2022.05.19 ) 접수 ( ) 우 04515 서울시 중구 덕수궁길 61, 서울시립미술관 / https://sema.seoul.go.kr 전화 02-2124-8956 /전송 02-2124-8930 / man21@seoul.go.kr / 부분공개(5)
26007775
20220520044006
본청
수집연구과-21433
D00000453936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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