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 랑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2년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배정 계획(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20461(2022.4.12.)호 “2022년 비상소화장치함 적재비품 수요 파악 알림” 나. 재난관리과-20796(2022.4.28.)호 “2022년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구매 계획보고” 2. 2022년도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배정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에서는 기간 내 수령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기간 : 2022. 5. 19.(목) ∼ 5. 20.(금) 나. 배정물품 : 관창 등 24종 368점 다. 배정장소 : 현장대응단 차고 라. 배정내역 : [붙임1] 참고 3. 행정사항 현장대응단 및 각 센터는 비품 인수 후 비상소화장치함 시설 유지·관리에 철저를 기하기 바라며, 인수증 작성 및 스캔 첨부하여 2022. 5. 20.(금)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배정내역 1부. 2. 인수증(서식) 1부. 끝. 재 난 관 리 과 장 수신자 중화119안전센터장, 망우119안전센터장, 면목119안전센터장, 현장대응단장 담당자 이택봉 대응총괄팀장 황명수 재난관리과장 05/19 박창웅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1190 ( 2022.05.19 ) 접수 ( ) 우 02248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로 183, 중랑소방서 재난관리과(3층) / http://fire.seoul.go.kr/jungnang 전화 02-6981-8843 /전송 02-2187-8331 / scvwy8912@seoul.go.kr / 부분공개(5)
26005024
20220520044006
본청
재난관리과-21190
D000004540057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