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민원처리 관련 시스템 개선요구사항 반영 안내 1. 수도사업소 민원상담직원 의견 조회('22.3.10. ∼ 3.16.) 중 시스템 관련 개선 요청 사항을 검토·반영하고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향후 민원처리 관련 개선의견이 있는 경우 메일 또는 유선(nayen0615@seoul.go.kr, ☎ 내선 1214) 등으로 의견을 제출하시면 적극 검토·반영토록 하겠습니다. 가. 개선·반영 내용 - 검토 및 반영 부서 : 요금제도과, 전산정보과 (민원상담직원 개선 요구사항 검토결과 통보, 요금제도과-21644, '22.5.11.) 구 분 개선반영 ① 사이버고객센터 내역서 저장 및 출력 ② 고객지원시스템 지연민원 관리 ③ 아리수인포시스템 이사 분리고지 ④ 사이버고객센터 누수감면 신청 ⑤ 고객지원시스템 누수감면 ⑥ 전화상담시스템 고객번호 표출 ⑦ 고객지원시스템 다중접수기능 (청구지 변경, 명의 변경, 자동납부, 전자고지 등) 붙임 사업소 민원상담직원 개선요청 반영검토 내역 1부. 끝. 홍 보 민 원 과 장 수신자 상수사업소1-8 주무관 이선희 홍보기획팀장 구지영 홍보민원과장 05/17 이창훈 협조자 주무관 김마태 시행 홍보민원과-21392 ( 2022.05.17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합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214 /전송 02-3146-1224 / nayen0615@seoul.go.kr / 부분공개(5)
25987647
20220518051006
본청
홍보민원과-21392
D00000453750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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