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 악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비상소화장치 함교체 공사 알림(10, 15, 180호) 1. 관련근거 가. 2022년도 소방재난 업무가이드 재난대응행정편 3항『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 관리』 나. 재난관리과-21120(2022.5.10.)호『비상소화장치 함교체 및 형식변경 공사 계약의뢰』 다. 재난관리과-21090(2022.5.9.)호『비상소화장치 함교체 및 형식변경 공사 계획 보고』 2. 위와 관련 관악소방서에서 관리·운용중인 소방용수시설(비상소화장치)의 함교체 및 형식변경 공사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리니 현장대응단 및 각119안전센터는 화재 등 현장활동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대 상 : 비상소화장치 3개소【붙임참고】 나. 사 유 : 비상소화장치 함교체 및 형식변경 공사 다. 조치계획 : 공사기간 중 사용불가 3. 행정사항 ○ 공사 기간 중 비상소화장치 사용중단으로 인해 해당 지역 화재 출동 시 원활한 소방용수 공급을 위해 해당 구역 인근 소방용수시설에 대한 관리를 철저히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비상소화장치 대상 1부. 끝. 재 난 관 리 과 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 봉천119안전센터장, 신림119안전센터장, 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학민 대응총괄팀장 변전일 재난관리과장 05/16 홍진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1242 ( 2022.05.16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86-1192 /전송 02-2187-8302 / 20170120111@seoul.go.kr / 부분공개(5)
25977375
20220517050006
본청
재난관리과-21242
D00000453665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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