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계약체결 의뢰(2022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용역) 1. 2022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계획(시민봉사담당관-22607, 2022.4.19.)과 관련입니다. 2. 서울시 민원접점 기관(부서)의 민원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한 「2022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을 시행하고자 다음과 같이 용역 계약을 의뢰합니다. 가. 계약건명 : 2022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2. 12. 15까지 다. 소요예산 : 라. 산출내역 : 산출기초조사서 참조 마. 계약업체 : 바. 계약방법 : 수의계약 - 근 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제1항5호마목 - 사 유 : 수의계약 사유서 별첨 사. 예산과목 : 시민중심의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고품질 민원서비스 제공, 민원서비스 품질 관리 및 시상,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붙 임 : 1. 2022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 점검 계획 1부. 2.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 점검」사업 계획 변경 1부. 3. 수의계약서 1부. 4. 과업내용서 1부. 5.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6.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7. 산출기초조사서(견적서, 타견적서 포함) 1부. 8.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검토서 1부. 9.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여성기업확인서 각 1부. 끝. 시민봉사담당관 주무관 이경희 민원기획팀장 장정호 시민봉사담당관 05/13 최선혜 협조자 환경교육팀장 이재용 계약2팀장 고영순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4702 ( 2022.05.13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70 /전송 02-768-8845 / heecs@seoul.go.kr / 부분공개(5,6)
25975133
20220517050006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4702
D0000045357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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