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서울도서관 전자책 서비스 만족도 조사 시행 계획 (2022년도)

문서번호 정보서비스과-21444 결재일자 2022. 5. 11. 공개여부 부분공개(2,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정보서비스과장 서울도서관장 배성준 김지안 05/11 오지은 협조 지식문화과장 차영선 주무관 박병주 서울도서관 전자책 서비스 만족도 조사 시행 계획 (2022년도) 2022. 5. 서울도서관 (정보서비스과) 서울도서관 전자책 서비스 만족도 조사 시행 계획 전자정부 성과관리지침에 의거 서울도서관 전자책 서비스 이용자 만족도를 조사하고 그 결과를 시스템 운영 성과측정 및 개선에 활용하고자 함 ? 추진근거 전자정부 성과관리지침(행정안전부고시 제2022-25호, ’22. 3. 14.) 정보시스템담당관-20995(’22. 4. 13.) 「2022년 정보시스템 운영성과 측정 계획 수립을 위한 대상여부 확인 및 2021년 개선계획 조치결과 제출 요청」 서울특별시 시민 소통 활성화에 관한 조례(서울특별시조례 제7442호, ’20. 1. 9.) ? 전자책관리시스템 운영현황 주요기능 - 서울도서관에서 보유하거나 구독을 통해 제공하는 전자책 및 오디오북에 대한 검색·대출·반납·예약·연장, 게시판 문의 및 답변 등 수행 - 을 통해 연계 - 전자책 뷰어 모바일앱 및 데스크톱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국내 전자책 열람 제공 - 대출한 전자책(epub)의 페이지 북마크, 특정 영역 강조 및 메모 기능 제공 메뉴 구조() 서울도서관 전자책관리시스템 메인 추천도서 이용안내 내서재 당신을 위한 추천 검색 전자책 리스트 대출중인도서 추천도서 전자책 오디오북 공지사항 예약중인도서 추천정보 설정 오디오북 자주묻는 질문 내추천도서 국외전자책 묻고답하기 대출이력 전자잡지 이용안내 뷰어안내 대출정책 ? 세부 추진계획 조사기간: ※ 조사대상: 서울도서관 전자자료 대출회원 조사내용: 설문조사 - - ※ 상세항목은 붙임 참조 조사방법: 서울도서관 설문 시행 홍보방안 - - ? 추진일정 만족도조사 계획 수립 ‥‥‥‥‥‥‥‥ ’22. 5. ‥‥‥‥‥‥‥‥ 만족도조사 시행 ‥‥‥‥‥‥‥‥ 만족도조사 시행 결과 분석 및 보고 ‥‥‥‥‥‥‥‥ 붙임 전자책 서비스 만족도 조사 설문내용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서울도서관 전자책 서비스 만족도 조사 시행 계획 (2022년도)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도서관 정보서비스과
문서번호 정보서비스과-21444 생산일자 2022-05-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배성준 (02-2133-0247) 관리번호 D0000045336461
분류정보 문화관광 > 문화사업관리 > 문화사업수행 > 도서관전산관리 > 전산시스템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