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처리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처리 안녕하십니까? 서울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드리며 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해 답변 드립니다. 귀하께서 서울시자살예방센터 마음이음전화 1577-0199를 이용하실 때 불쾌감과 어려움을 느끼신데 먼저 죄송한 마음과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께서 심리적 위기로 이용한 상담전화의 상담사의 태도가 민원인의 호소를 이해하지 못하고 적극적인 공감도 이루어지지 않아 심리적 안정에 도움을 드리지 못한 점 매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이에 향후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공감과 경청에 대한 상담 태도에 대해 재교육 예정입니다.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설명이 필요한 경우 보건의료정책과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신현아 정신건강TF팀장 이정목 보건의료정책과장 05/11 윤보영 협조자 시행 보건의료정책과-26699 ( 2022.05.11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547 /전송 02-2133-0724 / cometrue@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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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응답소 민원처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건강국 보건의료정책과
문서번호 보건의료정책과-26699 생산일자 2022-05-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신현아 (02-2133-7547) 관리번호 D0000045336382
분류정보 건강 > 지역보건 > 건강증진관리 > 정신보건사업수행 > 정신보건시설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