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암사아리수정수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관급자재(신축관이음) 조달구매 시행 정수시설과-20896(2022. 4. 25.)와 관련하여 우리 정수센터에서 구매 추진 중인 관급자재(신축관이음) 조달구매를 아래와 같이 시행코자 합니다. -아 래- 1. 건 명: 관급자재(신축관이음) 조달구매 2. 구매방법: 조달구매(다수공급자계약) 3. 4. 구매내역: 붙임2-1), 2-2) 참조 5. 납품장소: 암사아리수정수센터 현장 지정장소 하차도 6. 납품기한: 납품요구일로부터 50일 7. 예산과목: 자본적 지출, 유형자산 취득, 기계장치, 정수센터 시설 정비, 시설비 및 부대비, 시설비 (취·송수 펌프실 노후밸브 교체) 8. 하자담보책임기간: 납품검사일로부터 1년 【조달청지침 제1807호(2022. 5. 1.)「물품구매계약 품질관리 특수조건」에 의거함.】 【추산필: #10423, 2022.05.09.】 붙임 1. 관련방침(발주계획 보고) 1부. 2. 물품매입 품의요구서 및 설계내역서(관급자재 내역서) 각 1부. 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부당계약 체크리스트, 녹색제품 구매적용 검토서 각 1부. 끝. 주무관 이진성 주무관 전승민A 정수시설과장 전훈 암사아리수정수센터소장 05/10 조성태 협조자 주무관 정수연 주무관 김응균 주무관 변민용 시행 정수시설과-21395 ( 2022.05.10 ) 접수 ( ) 우 05205 서울특별시 강동구 아리수로 131, 암사아리수정수센터 정수시설과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5772 /전송 02-3146-5707 / 2011111539@seoul.go.kr / 부분공개(5)
25941050
20220511092951
본청
정수시설과-21395
D000004533470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