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답변] 직소민원실에 대한 민원 전달 답변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답변] 직소민원실에 대한 민원 전달 답변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서울특별시 홈페이지(응답소) 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직소민원팀으로 신청한 민원 전달 누락 및 전화통화가 안된 것에 대한 민원으로 이해됩니다. 먼저 귀하의 민원전화 접수 후 직소민원팀 접수 담당자가 인사과 직원에게 전화 및 기관 내부 메신저로 민원내용(담당자 전화통화 요청)을 전달하였으나, 담당주무관과 전화연결이 안된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리며, 귀하께 직접 전화드리도록 다시 한번 에게 직접전화 통화(5월6일)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귀하와 전화 통화(5월6일) 시 말씀하여 주신 대로 우리시에서는 시민들의 상처받은 마음을 잘 돌보고 보살피는 공무원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이영선 직소민원팀장 송인수 시민봉사담당관 05/06 代장정호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4191 ( 2022.05.06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시청 시민봉사담당관 4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6046 /전송 02-768-8845 / opener@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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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답변] 직소민원실에 대한 민원 전달 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4191 생산일자 2022-05-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영선 (02-2133-6046) 관리번호 D000004531389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