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답변] 직소민원실에 대한 민원 전달 답변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서울특별시 홈페이지(응답소) 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직소민원팀으로 신청한 민원 전달 누락 및 전화통화가 안된 것에 대한 민원으로 이해됩니다. 먼저 귀하의 민원전화 접수 후 직소민원팀 접수 담당자가 인사과 직원에게 전화 및 기관 내부 메신저로 민원내용(담당자 전화통화 요청)을 전달하였으나, 담당주무관과 전화연결이 안된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리며, 귀하께 직접 전화드리도록 다시 한번 에게 직접전화 통화(5월6일)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귀하와 전화 통화(5월6일) 시 말씀하여 주신 대로 우리시에서는 시민들의 상처받은 마음을 잘 돌보고 보살피는 공무원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이영선 직소민원팀장 송인수 시민봉사담당관 05/06 代장정호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4191 ( 2022.05.06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시청 시민봉사담당관 4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6046 /전송 02-768-8845 / opener@seoul.go.kr / 부분공개(6)
25928143
20220510052006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4191
D000004531389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