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전자문서시스템 고도화』건 계약심사 결과 알림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전자문서시스템 고도화』건 계약심사 결과 알림 1. 서울시립대학교 전산정보과-1394(2022.1.27.)호와 관련한 계약심사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 드리니, 다음과 같이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가. 심사결과 1) 건 명 : 전자문서시스템 고도화 2) 심사평가 결과 (단위: 천원) 심사요청액 (A) 심사금액 (B) 조정액 (C) = A-B 조정률 (C/A) 35,750 35,200 550 1.54% 3) 세부 심사내역 : 붙임 나. 해당 부서별 조치사항 1) 발주부서 -「서울특별시 계약심사업무 처리규칙」제7조의 규정에 의거 계약 심사결과에 따라 사업비를 재산정하여 사업추진 2) 예산부서 -「지방자치단체 회계관리에 관한 훈령(행정안전부 훈령 제219호)」제6조 제3항 규정에 따라 계약심사 조정액 범위 내에서 발주부서에 예산배정 처리하고, 불요불급한 사업에 설계변경 등을 통하여 집행되지 않도록 예산배정 제도를 통해 관리 2. 아울러 위 심사 결과에 대해 이의가 있는 경우 7일 이내에 붙임 양식으로 재심사 요청을 하시면 이의신청 내용에 대해 재심사할 계획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심사결과 내역서 1부. 2. 견적서 1부. 3. 재심사(이의신청) 요청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울시립대학교총장(전산정보과장),서울시립대학교총장(재무과장),재무과장 주무관 고정이 구매심사팀장 이태영 계약심사과장 전결 02/07 손병하 협조자 시행 계약심사과-176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http://seoul.go.kr 전화 2133-3321 /전송 02-2133-1032 / francesko@seoul.go.kr / 부분공개(5) 정보의 개방과 공유로 일자리는 늘고 생활은 편리해집니다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전자문서시스템 고도화』건 계약심사 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재무국 계약심사과
문서번호 계약심사과-1769 생산일자 2022-02-0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고정이 (2133-3321) 관리번호 D0000044681153
분류정보 세금재정 > 일반행정지원 > 계약심사 > 원가계산심사조정 > 물품제조구매및인쇄물계약심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