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계약 의뢰[서소문청사 자동제어설비(전력 및 조명) 물품구매 및 설치] 1. 총무과-6523(2022.3.11.)호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서소문청사 자동제어설비(전력 및 조명) 물품구매 및 설치에 대해 조달구매 계약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계약건명: 서소문청사 자동제어설비(전력 및 조명) 물품구매 및 설치 나. 규격수량: 설계도서 참조 다. 라. 마. 바. 납품조건: 현장설치도 사. 예산과목: 행정국 총무과, 행정지원체계강화, 청사관리, 노후시설물개선, 시설비 붙임 1. 물품구매 방침서 1부. 2. 물품매입요구서 1부. 3. 설계도서(도면, 내역서, 시방서) 각 1부. 4. 수의계약 요청사유서 1부. 5. 녹색제품 구매·적용가능 검토서 1부. 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7. 특정제품 선정 심사위원회 결과 1부. 8. 조달우수제품규격과 계약물품의 연관성 대비표 1부. 끝. 총 무 과 장 주무관 김현욱 시설관리팀장 성호준 총무과장 05/03 이계열 협조자 환경교육팀장 이재용 계약1팀장 원종순 재무과장 권순기 시행 총무과-24028 ( 2022.05.03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1611 /전송 02-2133-1003 / hyunkim@seoul.go.kr / 부분공개(5)
25906488
20220505052007
본청
총무과-24028
D000004528484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