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 악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2년 2~3월 심정지 환자 기록지 작성 충실도 평가 결과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1803(2022.1.24.)호『2022년 구급업무 자문단 선정 결과 알림』 나. 재난대응과-21494(2022.4.8.)호『2022년 구급품질관리(심전도 등록정보) 자문단 평가 알림(2~3월)』 다. 재난대응과-23194(2022.5.2.)호『2022년 구급품질관리(심전도 등록정보) 자문단 평가 결과 알림(2~3월)』 2. 위와 관련 2022년 2월~3월 중 관악소방서 심정지 환자 기록지 작성 충실도 평가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평가기간: 2022. 2. 1.(화) ~ 3. 31.(목) / 2개월 간 나. 평가대상: 2~3월 중 발생한 심정지 환자 구급활동일지 및 세부상황표 다. 평가결과: 3. 향후계획 가. 5월중 구급활동일지 및 심폐정지 환자 세부상황표 작성 집합교육 실시 나. 매월 순회교육시 심뇌혈관 및 중증외상 등 세부상황표 작성교육 병행실시 붙임 심전도 등록정보 평가 결과(관악) 2부. 끝. 재 난 관 리 과 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 봉천119안전센터장, 신림119안전센터장, 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권혁 구급팀장 심한강 재난관리과장 05/03 代변전일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0939 ( 2022.05.03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봉천동)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6981-8262 /전송 02-2187-8301 / ibluesky2000@seoul.go.kr / 부분공개(5)
25902419
20220504063007
본청
재난관리과-20939
D00000452854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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