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친절 공무원 칭찬에 대한 답변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120다산콜재단을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우리 시 열린민원실에서 근무하는 의 친절 응대에 대한 칭찬인 것으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칭찬내용을 이유민 주무관에게 전달하였습니다. 은 본연의 업무를 했을 뿐인데 칭찬을 해주시니 오히려 귀하께 감사하다고 하였습니다. 은 평소 묵묵히 맡은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는 직원으로서, 이번 기회에 귀하의 칭찬 말씀을 우리 부서에서 공유하여 다른 직원들의 귀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시정에 관심을 갖고 담당 공무원을 격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심재현 주무관(☏)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 주무관 심재현 민원기획팀장 장정호 시민봉사담당관 05/02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3699 ( 2022.05.02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전송 02-768-8845 / / 부분공개(6)
25895042
20220506032007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3699
D000004527385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