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 천 소 방 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답변(2022.4.11. 양천구급대 민원 유선 응대 관련) 안녕하세요 평소 소방업무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께 감사드립니다. 다산콜을 통해 제기하신 민원 와 관련하여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에 대한 우리 직원들의 유선 응대에 대해 마음 불편하게 해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직원들이 이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 오해하게 말씀드리고 더 친절하게 응대하지 않은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해당 직원들에 대하여 전화 응대에 대한 친절 교육을 하였습니다. 향후, 동일한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더 주의하겠습니다. 직원들의 응대 내용과 태도에 대해 만족스럽지 못한 점이 있더라도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의 빠른 쾌유를 바랍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 구급팀장 : 담당자 윤소라 구급팀장 박광철 재난관리과장 05/02 김정수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0936 ( 2022.05.02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 / http://fire.seoul.go.kr/yangchun 전화 02-6981-8661 /전송 02-2651-6119 / sora0804@seoul.go.kr / 부분공개(6)
25894927
20220506032007
본청
재난관리과-20936
D000004527047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