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답변(2022.4.24.0231 양천구급대 출동 관련)

양 천 소 방 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답변(2022.4.24.0231 양천구급대 출동 관련) 안녕하세요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 입니다. 평소 소방업무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과 관련하여 귀하께서 제기하신 민원에 대하여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일 사항에 대하여 말씀드리면 현장 도착한 바 경찰이 먼저 도착하여 환자 상태 확인하였고, 환자 아픈 곳 없으며 자살 시도 하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구급대가 한번 더 환자 집 방문하여 환자 상태 확인하였고 특이사항 없음을 확인하고 상담 가능한 기관들에 연락하는 방법 안내 후 귀소 했다고 합니다. 귀하()께서 직원들의 유선 응대 내용과 태도에 대해 만족스럽지 못한 점이 있다면 깊이 사과드립니다. 저희 구급대원이 이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 오해하게 말씀드리고 더 친절하게 응대하지 않은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해당 직원에 대하여 전화 응대에 대한 친절 교육을 하였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언제나 행운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 담당자 어선미 구급팀장 박광철 재난관리과장 05/02 김정수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0937 ( 2022.05.02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 구급팀 / http://fire.seoul.go.kr/yangchun 전화 02-6981-8662 /전송 02-6981-8649 / paramedic1@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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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 답변(2022.4.24.0231 양천구급대 출동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20937 생산일자 2022-05-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어선미 (02-6981-8662) 관리번호 D000004527047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