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전화 민원(2022.5.2.) 접수 보고

양 천 소 방 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전화 민원(2022.5.2.) 접수 보고 1. "전화민원접수서(2022.5.2.)-붙임1" 와 관련입니다. 2. 전화민원에 따른 현장 확인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민 원 인: 나. 대 상: 다. 내 용: 라. 조치사항: 현장 확인 후 소화전 도색 처리(예산범위 내 집행) 붙임 전화민원 접수서 1부. 끝. 담당자 이진태 대응총괄팀장 이용고 재난관리과장 05/02 김정수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0923 ( 2022.05.02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2층 재난관리과 / http://fire.seoul.go.kr/yangchun 전화 02-6981-8643 /전송 02-2187-8321 / ima119bo2@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전화 민원(2022.5.2.) 접수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20923 생산일자 2022-05-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진태 (02-6981-8643) 관리번호 D000004527047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