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신한은행장(시도금고영업부장) (경유) 제목 서울시 수납대행기관별 수납처리 실적 자료 제출 요청 1. 서울특별시 세입금 수납업무에 협조해 주시는 귀 시금고 은행에 감사드립니다. 2. 서울시와 수납대행계약이 체결되어 있는 각 수납기관의 최근 3년간 수납처리 실적자료를 요청드리니 ‘22.3.10.(목)까지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기간 : 2019년 ~ 2021년 나. 수납기관 : 시중은행, 카드사 등 서울시와 수납대행계약이 체결되어 있는 모든 기관 다. 대상자료 : 수납기관별 서울시 세입금 수납처리 건수 및 금액 라. 제출기한 : 2022.3.10.(목) 붙임 수납대행기관 수납처리실적(서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전인열 세입총괄팀장 김형일 세무과장 03/07 최한철 협조자 시행 세무과-395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www.seoul.go.kr 전화 02-2133-3437 /전송 02-2133-1034 / in10@seoul.go.kr / 부분공개(5)
25871271
20220430050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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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무과-3959
D00000448851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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