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작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기간제노동자 근무종료 일정 (알림) 1. 관련근거 가. 市재난대응과-26370(2021.12.28.)호『전담구급대 확대 운영 계획 알림』 나. 市재난대응과-22677(2022.04.25.)호『기간제노동자 근무종료 일정 알림』 2. 코로나19 감염병 등급이 하향 조정되고(1급→2급), 확진환자 출동이 최대출동 대비 64% 감소('22.3.16. 658건 → '22.4.24. 237건)함에 따라, 코로나19 확진환자 이송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기간제노동자 전담구급대를 함을 알려드립니다. 구분 비고 대상 가. 계약 해지일: ※ 나. 대 상: 기간제노동자 9명(구급 6, 운전 3) 3. 행정사항 가. 소방행정과는 '22. 5월 근무에 대한 근로계약서 작성해 주시고, 나. 해당 부서에서는 기간제노동자들에게 종료사실 및 해지일을 사전 고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재 난 관 리 과 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 현장대응단장, 노량진119안전센터장, 상도119안전센터장, 백운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장현선 구급팀장 김주천 재난관리과장 04/28 신자행 협조자 행정팀장 김효중 시행 재난관리과-20915 ( 2022.04.28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6길 55 (신대방동) / http://fire.seoul.go.kr/dongjak 전화 02-6913-7761 /전송 02-6913-7748 / 이메일 / 부분공개(5,6)
25865849
20220429044507
본청
재난관리과-20915
D00000452512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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