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부서 사무용품 및 문구 구매비용 지급(3.7.) 부서 사무용품 및 문구류를 구매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1. 거 래 처 : 2. 지급금액 : 3. 구입일자 : 2022. 3. 7.(월) 4. 지급방법 : 법인카드 결제 후 카드결제계좌 입금처리 5. 예산과목 : 기후환경본부 기후변화대응과, 행정운영경비(기후환경본부 기후변화대응과),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기후환경본부 기후변화대응과) 붙임 1. 오피스디포영수증 3월 7일 1부. 2. 산출기초조사서(사무용품 및 문구) 1부. 3. 물품검수조서(사무용품 및 문구) 1부. 4. 오피스디포 견적서 및 비교견적서 3월7일 1부. 끝. 주무관 안하경 기후변화대응팀장 이주영A 기후변화대응과장 04/27 김정선 협조자 시행 기후변화대응과-21762 ( 2022.04.27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11층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전송 02-2133-1022 / / 부분공개(6)
25858900
20220428044507
본청
기후변화대응과-21762
D000004524036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