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수질자동측정기 교체 및 신규 설치 계약체결 안내 및 협조 요청 수질자동측정기 교체 및 신규 설치 사업의 계약체결 및 요청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계약현황 - 건 명: 수질자동측정기 구매 설치 - 계약기간: 2022. 4. 21. ~ 10. 17.(180일) - 계약금액: 582,071,600원(부가세 포함) - 계 약 자: ㈜우리기술 대표 권진희 - 총괄담당자: 나. 협조요청 사항 - 설치지점별 현장여건 조사를 위한 사업소 담당자 사전통화 및 방문 - 수질자동측정기 설치 진행 시 원활한 작업을 위한 전반적인 사항 붙임: 규격서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중부수도사업소장 (행정지원과장), 서부수도사업소장 (행정지원과장), 동부수도사업소장 (행정지원과장), 북부수도사업소장 (행정지원과장), 강서수도사업소장 (행정지원과장), 남부수도사업소장 (행정지원과장), 강남수도사업소장 (행정지원과장), 강동수도사업소장 (행정지원과장) 주무관 정은주 급수운영과장 이동욱 급수부장 04/26 신용철 협조자 시행 급수운영과-20846 ( 2022.04.26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합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461 /전송 02-3146-1429 / jej1208@seoul.go.kr / 부분공개(5)
25854557
20220428044507
본청
급수운영과-20846
D000004523074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